Web3/Airdrop & Apptech

Verychat 무료 채굴 채팅앱 - 베타 서비스 시작

JasonM 2024. 4. 30. 16:32
반응형

사전등록을 통해 일반인들에게도 100 Very를 지급한다고 했던 Verychat이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모양입니다.

실제 사전등록 시 사용했던 Google 계정으로 앱에 로그인을 해 보니 진짜로 100 Very가 들어와 있네요.

사실 무료 마이닝이 가능하다고 해서 사전등록을 했었는데, 8시간당 0.4 Very를 채굴할 수 있네요..

하루에 3번을 모두 다 채굴한다해도 1.2 Very..


로그인은 Google 이메일로 하지만, 휴대폰 번호 인증이 있어서 폰 한대만 쓰는 일반인들은 소소하게나마 채굴을 하실 수 있겠네요. ㅎㅎ


친구 초대하면 10 Very씩 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오셔서 하루에 최대 1.2 Very 채굴하셔요. ㅎㅎ

https://invite.verychat.io/jsonmoon

 

❤️jsonmoon❤️ Click the link now to receive GIFT🎁

On-device AI onboarded Chat-to-Earn Global Platform

invite.verychat.io

 

반응형